skip navigation

이 표는 곡 리스트로 체크박스, 순위, 곡정보, 좋아요, 뮤비, 다운, 폰전송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표 상 하단에 제공하는 전체선택, 듣기, 다운로드, 담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곡 상세가기
곡정보
좋아요
듣기
담기
다운
뮤비
링/벨
1
2
3
4
5
6
7
자신만의 장르를 만들어낸 천재 신인 기리보이(GIRIBOY). 드디어 첫 앨범을 발매했다.
 
힙합, 일렉트로니카, 블루스, 가요 등등 다양한 음악 장르는 존재한다. 그런 음악들을 엮어서 멋있게 만들어내는 걸 퓨젼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다양한 시도는 언제나 많았고, 때로는 잘 되지 않기도, 또 때로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기도 한다. 이제 겨우 22살 된 신인 인디 뮤지션 GIRIBOY를 이쯤에서 소개를 해 보자. 그는 음악을 시작한지 이제 겨우 2년이 됐는데도 불구하고 작사, 작곡, 편곡, 랩, 보컬까지 모자란 것 없이 모든 음악을 자신이 다 만든다. 평소 하드코어 락, 아이돌 스타일 가요에서부터 원초적이고 남성적인 힙합까지 GIRIBOY는 편식하지 않고 초등학교 시절부터 늘 좋아했다고 한다. 자연스럽게 언더 힙합씬에 작년에 처음으로 스스로 들어가게 되었고, 거기서 한국 힙합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다 알만한 Swings를 만나, Just Music에 들어가게 된다.
 
2011년 12월에 Just Music의 수장 Swings와 함께한 싱글 [You Look so Good to me]를 발표했고, 올해 2012년 1월엔 힙합 아이돌 듀오 긱스의 Lil Boi와 프로잭트 싱글로 [한잔해요]를 발표하는 등, 반년에 걸쳐 나름 열심히 활동을 했다. 하지만 이제는 그가 드디어 1년에 걸쳐 준비한 앨범 [치명적인 앨범] EP를 2012년 6월 19일에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발매했다. 특별히 어떤 장르다, 라고 이야기하기 힘든 독특하고 개성 있는 GIRIBOY의 음악은, 이번 [계획적인 앨범] EP를 통해 자신의 역량과 스타일을 인디 씬 팬들,그리고 그 외의 모든 팬들에게 크게 인상을 남길 것이라고 본다.

앨범리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