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이 표는 곡 리스트로 체크박스, 순위, 곡정보, 좋아요, 뮤비, 다운, 폰전송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표 상 하단에 제공하는 전체선택, 듣기, 다운로드, 담기,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번호
곡 상세가기
곡정보
좋아요
듣기
담기
다운
뮤비
링/벨
1
2
3
4
5

'로열파이럿츠 (Royal Pirates)'! 2nd EP Album [Love Toxic]
그들만의 음악적 진화를 꿈꾼다!


'로열파이럿츠' 전곡 작사 작곡 참여의 다양한 곡으로 채워진 두 번째 EP 앨범 [Love Toxic] 은 그들만의 음악적 표현과 언어로 당돌한 사랑, 풋풋한 사랑, 애절한 사랑, 가족을 향한 사랑 등 다양한 사랑을 도회적이고 세련된 감각으로 표현 했다.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온 '로열파이럿츠' 는 신곡 "하루 다 지나가겠다 (Haru)",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 (Love Toxic)"등 신곡 2곡과 리드보컬 문 이 출연한 SBS 도시의 법칙 in NY 삽입 및 버스킹으로 화제가 된 "서울촌놈 (Seoul Hillbilly)", 베이시스트 제임스가 출연한 SBS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삽입곡 "Betting Everything" 과 EP 1집 수록곡 "You"의 영어 번안 버전 등 총 5곡이 수록되어 '로열파이럿츠' 각 멤버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음악적 풍성함으로 채웠다.

음악, 방송, 락 페스티벌, 각종 공연 및 해외 무대에서까지 활발 하고 맹성한 활동을 통해 KPOP의 새로운 대표주자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로열파이럿츠' 의 2nd EP Album [Love Toxic]은 그들의 음악적 행보에 또 하나의 지표를 남길 것이다.

Track Review

1. "하루 다 지나가겠다" (작사: 로열파이럿츠, 작곡: 로열파이럿츠, 편곡: 로열파이럿츠, mr.cho, 청담동박건우, 박슬기)

"하루 다 지나가겠다" 는 남자가 여자에게 불러주고 싶은 곡 그리고 여자가 남자에게 듣고 싶은 곡을 의도한 로맨틱한 곡이다. 아름다운 현악기로 시작하는 [하루 다 지나가겠다]는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 사람과 있으면 시간이 금방 가는 듯한 그런 느낌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드럼 베이스 기타 그리고 스트링으로만 심플하게 편곡된 가벼운 마음으로 듣기 좋은 곡 이다.

2. "사랑에 빠져" (작사: 로열파이럿츠, mr. cho, 작곡: 로열파이럿츠, mr. cho, 청담동박건우, 박슬기 편곡: mr. cho, 박슬기, 청담동박건우)

'로열파이럿츠' 의 두 번째 EP의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 는 '로열파이럿츠' 가 지금까지 보여준 밴드의 음악적 한계를 뛰어넘는 새로운 장르의 곡이다. 근래 가장 Hot한 Complextro 비트와 Synth 편곡에 Urban 스러운 기타 리프가 매우 잘 어우러진 러브송이다.

3. "서울촌놈" (작사: 로열파이럿츠, mr. cho, 작곡: 로열파이럿츠, mr. cho, 박슬기, 청담동박건우, 편곡: mr. cho, 박슬기, 청담동박건우)

MPC드럼머신을 사용한 정통 뉴욕 힙합스타일의 비트에 메탈이 가미된 러프한 기타사운드와 Synth사운드가 잘 어우러진 곡으로, 심플한 편곡에 파워풀 한 멜로디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만든다.

4. "Betting Everything (English Ver.)"  – (작사: 로열파이럿츠, 작곡: 로열파이럿츠, 편곡: mr.cho, 박슬기, 청담동박건우)

리드보컬 문의 파워풀 한 보이스와 제임스의 담백한 보이스로 애잔한 감성으로 절묘히 표현한 "Betting Everything"의 영어 밴드 버전은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지치고 포기하고 싶어도 내 전부를 걸겠다는 다짐을 충만한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5. "You (English Ver.)" – (작사: 로열파이럿츠, 작곡: 로열파이럿츠, 김태성, 편곡: 로열파이럿츠, 김태성)

잔잔한 도입부분과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부분이 반전인 얼터네이티브 록의 곡.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사랑했던 사람에 대한 그리움을 슬픈 느낌으로 노래하지 않고 담담하게 노래했다.  EP1집의 수록곡 "You"의 영어 버전이다.

앨범리스트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