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앨범 정보

앨범 기본정보

7일간의 로맨스 OST Part.2 앨범이미지

앨범명 [OST] 7일간의 로맨스 OST Part.2

아티스트
서지안
발매일
2015.04.25
발매사
(주)오감엔터테인먼트
기획사
badbosscompany
장르
Drama
공유하기
선물하기
평점
평점2.7
평점 개수
328명
리뷰
리뷰 개수
33개
리뷰쓰기

수록곡 (2)

CD1 트랙 리스트
NO
곡명
아티스트
좋아요
뮤비
다운
링/벨
1
2

앨범소개

7일간의 로맨스 OST Part.2 앨범 이미지
불후의 명곡이 낳은 슈퍼루키 '서지안', 감미로운 보이스로 "7일간의 로맨스" 를 녹이다!! [7일간의 로맨스 OST Part. 2]

지오디의 '데니안' 과 홍콩 탑 배우 '프리실라 웡' 이 주연을 맡아 드라마 첫 회부터 큰 이슈를 일으킨 한국 홍콩 합작 드라마 [7일간의 로맨스 OST Part 2] "사랑이 아파서" 가 공개되었다. "사랑이 아파서" 는 사랑보다 이별이 덜 아프니 이별을 택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인 가슴 아픈 이별 테마곡이다, 극 중 '데니안' 과 '프리실라 웡' 의 이별 장면을 최고조로 표현해 많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힌 "사랑이 아파서" 는 불후의 명곡이 낳은 슈퍼루키 '서지안' 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벌써부터 수많은 대중들의 가슴을 뒤흔들고 있다.

'서지안' 은 불후의 명곡 마이클 볼튼 편에서 '마이클 볼튼' 에게 극찬을 받은 슈퍼 보컬리스트이다. 그 외에도 '서지안' 은 큰 키와 잘생긴 외모로 수많은 여심을 흔드는 차세대 배우로서도 주목받고 있다. "사랑이 아파서" 는 [고양이는 있다 OST] "사랑한다 말하는 건" 과 SBS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우리 헤어진다면", MBC [소원을 말해봐 OST] "신발에 떨어진 눈물", KBS [일편단심 민들레] OST] "사랑이란" 을 발표한 주목받는 감성 뮤지션 'BADBOSS(조재윤)' 가 작곡 작사를 맡았으며 공동 작곡으로 영화 군도의 Orchestrator '이태현' 이 맡았다.

리뷰

연관 앨범

현재 페이지1 / 전체 페이지5 이전 다음

좋아요 한 사람

현재 페이지1 / 전체 페이지5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