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navigation

앨범 정보

앨범 기본정보

Fantasy 앨범이미지

앨범명 [싱글] Fantasy

아티스트
페이
발매일
2016.07.21
발매사
(주)지니뮤직
기획사
(주)JYP엔터테인먼트
장르
Dance, Ballad
공유하기
선물하기
평점
평점2.7
평점 개수
3,681명
리뷰
리뷰 개수
1,741개
리뷰쓰기

수록곡 (3)

CD1 트랙 리스트
NO
곡명
아티스트
좋아요
뮤비
다운
링/벨
1
2
3

앨범소개

Fantasy 앨범 이미지
박진영이 만들어낸 또 하나의 여성 솔로 퍼포먼스 아티스트 페이, 첫 솔로 프로젝트 [Fantasy]로 전격 컴백!
페이, 박진영 진두지휘 7월 21일 첫 솔로 프로젝트 [Fantasy] 발매.
 
- 엄정화, 박지윤, 아이비, 선미의 뒤를 잇는 박진영 표 섹시퀸 페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 컴백.
- 놀랍도록 파격적이고, 더없이 과감하다! 베일 벗은 페이의 독보적인 섹시미.
- 페이의 새로운 매력 담은 [Fantasy]! 강렬한 카리스마 퍼포먼스로 저력 입증.

 
페이가 박진영이 만들어 낸 또 하나의 여성 퍼포먼스 아티스트로 솔로 데뷔한다. 
 
miss A가 아닌 솔로 가수 페이의 새로운 매력이 담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는 박진영이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직접 도맡아 완성해낸 작품이다.
 
가요계 최고의 섹시 솔로 여가수 '마이더스의 손'인 그가 페이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만들어낸 [Fantasy]는 페이의 독보적인 섹시미와 카리스마를 과감하게 표현했다. 또 음악적으로는 섬세한 감정선을 담아 페이가 가진 고급스러운 섹시미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치는 데에 성공했다.
 
페이의 첫 솔로 디지털 싱글 [Fantasy]는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를 포함해 "Sweet Sexy Fei", "One More Kiss"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는 브릿팝 스타일의 그루브 있는 댄스와 R&B가 결합된 넘버로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멜로디와 가사가 한 번 들으면 잊혀 지지 않는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페이의 섹시한 보이스가 매혹적인 곡으로 특히 '괜찮아 괜찮아 괜찮아, 나는 이제 네 여자 잖아', '너의 숨겨둔 환상을 다 말해도 돼',  '어떤 거든지 오늘밤은 다 들어주고 싶어' 등의 끈적끈적한 가사는 듣는 이들로 하여금 아찔한 상상력을 발휘하게 만든다.
 
수록곡 "Sweet Sexy Fei"는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의 직전 상황을 노래한 곡으로 신시사이저 위주의 런던사운드씬에서 탄생한 전혀 새로운 R&B 트랙이다. 또 하나의 수록곡 "One More Kiss"는 보컬리스트 페이의 역량을 아낌없이 드러낸 곡으로 헤어지지 못하는 두 연인의 이별하는 순간을 애절하게 표현한 웰 메이드 팝 발라드다. 이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지닌 페이는 그동안의 노력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로 저력을 입증시켰다.
 
페이의 파격적인 섹시미가 담긴 첫 디지털 싱글 [Fantasy]는 2016년 여름을 가장 뜨겁게 달구며, 솔로 가수 페이의 치명적인 존재감을 대중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Track List]

1. Sweet Sexy Fei
(작사, 작곡: J.Y. Park 'The Asiansoul' / 편곡: J.Y. Park 'The Asiansoul', 홍지상)
Sweet Sexy Fei는 타이틀곡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직전 상황을 노래한 곡으로 이 두 곡이 하나의 이야기로 연결되는 형식을 취한다. 신시사이저 위주의 런던사운드로 완성된 타이틀곡과는 대조적으로 리듬 위주의 미국사운드로 만들어진 R&B곡으로 페이의 끈적끈적하고 그루브있는 섹시함을 표현했다.
 
2. 괜찮아 괜찮아 Fantasy
(작사: J.Y. Park 'The Asiansoul' / 작곡: J.Y. Park 'The Asiansoul', Denzil 'iDR' Remedios, Ryan S. Jhun / 편곡: 구름)
남자들이 가지고 있는 환상을 표현한 곡으로 박진영이 처음으로 시도한 신시사이저 기반의 브릿팝 R&B 곡이다. 박진영은 'Tears for Fears', 'Pet Shop Boys'' 등 브릿팝을 듣고 컸지만 실제로 만들어본 건 처음이며, 이를 위해 직접 런던으로 건너가 영국 최고의 믹스 엔지니어 Richard Wilkinson, 마스터링 엔지니어 Stuart Hawkes와 함께 곡을 완성했다. 브릿팝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으로 페이의 섹시함을 표현했다.
 
3. One More Kiss
(작사, 작곡, 편곡: 조울of 프린세스디지즈)
헤어지지 못하는 두 연인이 이별하는 순간을 애절한 멜로디와 '다시 한번 더 내 입술에 너를 새겨보아도', '니가 영원히 내 입술을 기억할 수 있도록' 등의 가사로 표현한 웰 메이드 팝 발라드 곡이다. 댄스가수 페이가 아닌 보컬리스트로서 페이의 역량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영상

현제 페이지1 / 전체 페이지5 이전 다음

리뷰

수록 곡이 포함된 DJ 플레이리스트

좋아요 한 사람

현재 페이지1 / 전체 페이지5 이전 다음